오늘은 날씬한 허벅지를 목표로 집중적 운동을 소개합니다. 2주 정도만 단련하면 확실한 동기부여가 됩니다.
허벅지 어디가 신경 쓰이나요?
허벅지라고해도 전후 좌우 각 사람 신경 쓰이는 부분은 다릅니다. 이번에는 특히 신경이 쓰이고 있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허벅지 관절과 안쪽 허벅지를 자극 시킵니다.
신경 쓰이는 부위에 따라 접근 방식이 다르지만 모두 신경이 쓰이는 경우는 일주일마다 부위를 바꾸어 합시다!
신경이 쓰이는 허벅지 관절에 자극
(1) 낮은 의자나 받침대를 준비합시다. 받침대에 등을 돌리고 조금 떨어져 서 있습니다.
(2) 양손을 골반에 대고 왼발을 받침대 위에 올려 놓습니다.
(3) 배를 확장합니다.
(4) 숨을들이 마시면서 양 무릎을 구부리고 가고 있지만 오른쪽 다리 관절의 힘을 의식하자.
(5) 숨을 내쉬면서 왼쪽 다리 관절의 힘과 허벅지 안쪽의 힘을 의식하여 무릎을 펴고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6) 반드시 사타구니의 힘을 의식하면서 5 ~ 10 회 실시합니다.
(7) 반대도 마찬가지로합니다.
신경이 쓰이는 안쪽 허벅지에 접근
(1) 다리의 폭을 어깨의 2.5 배 좌우로 열고 두 팔을 가슴 앞에서 팔꿈치를 잡고 있습니다.
(2) 숨을들이 마시면서 양 무릎을 굽히고 허리를 아래로 침몰합니다.
(3) 허벅지 안쪽이 성장하고 있고, 한편 엉덩이가 뒤로 돌출하거나 허리를 뒤로 젖히거나하지 않는 위치에 유지합니다.
(4) 숨을 내쉬면서 사타구니, 허벅지 안쪽의 힘을 사용하여 무릎을 펴고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5) 10 ~ 15 회합시다.
어떤 포즈도 무릎을 구부려서 허리를 떨어 뜨리는 것은 공통입니다 만, 무릎을 기점으로 움직이지 않도록주의합시다! 의식은 사타구니와 안쪽 허벅지입니다.
힘든 포즈가 있지만, 단 2 주! 깔끔한 허벅지를 목표로 노력합시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