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과식 한 후에 잠깐 짬을 내어 할 수 있는 간단한 복부 요가


먹고, 마시고, 자고, 또 먹고 점점 지방이 붙는 배 주변. 그럴 때는 틈새시간에 관리할 수 있으면 다행이겠지요.
오늘은 배가 신경쓰이는 분들을 위한 요가자세를 소개합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 LET 'S TRY!


(1) 두 다리를 맞춘 다음, 오른발을 어깨의 2 배 정도 뒤에 열고 발 뒤꿈치의 위치를 ​​같은 라인에 맞 춥니다.
(2) 골반은 정면을 향해 왼손은 허리에 두고 있습니다.
(3) 거기에서 천천히 상체를 앞으로 기울면서, 오른손은 왼발의 정강이 근처에 둡니다.
(4) 따라서 숨을들이 마시고 척추를 펴고 내쉬면서 상체를 왼쪽으로 트위스트.
(5) 골반이 평행을 의식하면서 여유가 있으면 오른손은 잠자리에 들고 왼손을 천장에 뻗고 있습니다. (시선은 손끝에)
(6) 무리없는 자세로 몇 호흡합니다. (기준 3 ~ 5 호흡)
(7) 천천히 자세를 풀고 반대도 마찬가지로 합니다.

조언

· 평소보다 깊은 호흡을 의식하자.
· 엉덩이의 높이를 평행하게 유지합시다.
· 뒤 다리도 제대로 늘이는 것을 의식합시다.
· 상체가 낮아 초과하지 않도록 합시다.
· 어깨와 목 주위의 힘을 빼고 합시다.
· 너무 노력하지 않고 편안한 상태에서 포즈를 취합시다.

추천 포인트

척추를 정돈하면서 내부를 자극하여 몸의 순환을 좋게하고 있습니다.
배꼽에서의 비틀림을 의식하고 발바닥도 제대로 늘리는 것으로, 배와 허리 주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다리와 히프를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어깨 결림에도 좋은 자세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피로회복 좋은 요가 자세(Reclining Bound Angle Pose)

 하체의 혈액 순환 촉진과 피로 회복에 주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LET 'S TRY!

엉덩이와 복부를 스트레칭하는 요가자세(Half Bound Lotus Standing Forward Bend Pose)

엉덩이와 복부를 스트레칭하는 요가자세 입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LET 'S TRY!

얼굴의 군살을 관리! 아침에 1분 작은 얼굴 만드는 요가

전날에 과식하거나 과음하면 얼굴이 부어 버리지요! 그럴 때는 외출 전에 얼굴 운동을 실시하자! 이번에는 아침 1 분은 작은 얼굴 운동을 알아보겠습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 LET 'S TRY! (1) 우선 입을 크게 열면서 "아 · 이 · 우 · 에 · 오"와 얼굴 근육을 천천히 움직입니다.  (2 ~ 3 회) (2) 다음  얼굴은 움직이지 않고 시선을 크게 상하 좌우로 움직입니다. (3) 얼굴 부위를 중앙에 몰려서 얼굴을 하고 풉니다. (4) 다음 혀를 잇몸을 따라서 크게 돌립니다. (5) 귀 림프를 자극하는 이미지로 귀를 잡고 크게 천천히 움직입니다. 포인트 얼굴 근육을 단련, 이완 운동으로 작은 얼굴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얼굴의 림프를 자극하는 이미지로 붓기를 관리합시다. 매일 수행하여 얼굴 근육이 이완하고 표정이 밝아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