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다리를 원하지만 운동은 귀찮고 하기 싫다. ...... 그런 분들은 운동 동기 부여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좀처럼 동기부여가 되지 않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일주일에 한 번으로 다리가 날씬해지는 요가 자세를 소개합니다.
허벅지 바깥 쪽, 허리의 탄력도 좋아지나요?
다리 굵기로 고민하고 있는 분은 허벅지의 바깥쪽과 허리의 탄력도 신경이 쓰이실거에요~
그런 분들 중에는 안짱 다리도 있고, 안쪽 허벅지의 근력이 약해져 있거나 다리의 변형이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다리의 변형은 걸을 때, 서있을 때 다리 근육의 불균형이 원인 중 하나 입니다.
매일 운동이 힘들다는 분들은 다리의 변형을 관리하는 효율이 좋은 방법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오늘은 다리에 좋은 요가 자세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다리에 좋은 요가 자세를 소개합니다.
다리의 변형 교정을 목표로 요가 자세
(1) 누워 양 무릎을 구부리고 오른쪽 발목을 왼쪽 무릎 약간 위쪽에 놓습니다.
(2) 숨을 내쉬면서 엉덩이를 들어 올립니다. 이때 왼발 뒤의 발바닥 쪽을 의식해 몸을 들어 올려 또한 왼쪽 안쪽 허벅지의 근육을 의식하자.
(3) 골반이 기울지 않도록 의식적으로 3 초 유지합니다.
(4) 천천히 엉덩이를 내려 놓습니다.
(5)이 1 세트로 10 ~ 15 시간을 기준으로 요가 자세를 시행 합시다.
이 요가 자세로 다리의 균형이 생기면 지금까지 사용하지 않았던 부위를 사용할 수 있게되고, 너무 많이 사용했던 부위에 부담이 줄어 듭니다.
요가 자세가 쉽게 느껴진다면, 사흘에 한 번으로 늘려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리의 균형을 만들고 깔끔하고 이쁜 각선미를 목표로 합시다.



댓글
댓글 쓰기